본문 바로가기

일본

요코하마 호텔/플럼호텔(横浜ホテル/Hotel plumm)

​​

호텔플럼

플럼입구

플럼건물



#요코하마 호텔플럼 후기


요코하마 여행을 하는 동안 묵었던 숙소를 소개한다
요코하마에 유명한 호텔들이 많지만
턱없이 높았던 가격 때문에
그리고 연말인 탓에
고르고 골랐던 호텔이었다
그 요코하마 호텔은 플럼호텔이다

한국인들이 많이 이용하는 아고라를 이용할 수도 있지만
일본인들은 잇큐(一休)를 많이 이용한다
잇큐는 각 지역마다 고급 료칸이나 호텔 등을
테마에 맞게 보는 것이 가능하다

​​​​잇큐(一休)사이트보기​

이번에 이 일본인들에게 인기있는
잇큐를 이용하여 예약을 했다
가격은 비슷비슷한 거 같은데
그래도 조금은 저렴한 듯하다

플럼호텔은 소개 글에 3성급이라고 나와 있어서
솔직히 걱정도 됬다
설마 엄청나게 낡은 건 아닌지,
시설이 노후되서 불안한건 아닌지 등
여러 걱정을 안고 호텔로 향했다

플럼출입구

플럼로비

호텔플럼로비

로비의자



​​#호텔로비

요코하마역에서 내려서 5분 정도 지도를 보며 걷다보니
엄청나게 큰 건물이 나왔다
그 전체가 플럼호텔이었다
전체 11층이 었는데, 안에 객실과 함께 웨딩살롱도 있었고
회의실겸 넓은 회장도 같이 있는 큰 호텔이었다

로비에 들어가니 화사한 분위기가 나왔다
생각보다 3성급이 너무 깔끔해서 놀라웠다
1층 로비에는 이야기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고,
카페 겸 식당도 있었다

플럼엘리베이터

플럼복도

플럼세탁실



​​#복도

복도를 따라가다 보면 쭉 방이 있다
5층부터 11층까지 호텔방이다
각 층마다 방의 갯수가 30개 정도는 되는 것 같았다
그리고 세탁기와 자동판매기, 전자렌지가
각 층마다 준비되어 있어 편리했다
이용하는 사람이 있으려나 했는데
왠걸, 아침시간이 되니 이용하는 사람이 적지 않았다

플럼침대

시몬스침대

플럼흡연실

플럼방

플럼옷장

호텔플럼

플럼티



​​#룸 내부모습

더블베드 2인실이다
플럼호텔은 시몬스 침대를 사용한다고 강하게 어필하고 있다
침대가 가장 좋았다 역시 시몬스침대
룸 내부는 염려한 것 보다 시설도 노후 되지 않았고
무엇보다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서 기분이 좋았다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갖춘 방이었다
흡연방을 선택했기 때문에
필요한 것도 모두 준비되어 있었다
연말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2인 조식포함해서 12만엔정도 주고 묵었지만
(평소에는 방값만 6천엔정도)
평소에는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이용하기 딱 좋은 것 같다

커피와 홍차, 물이 준비되어 있었고,
무엇보다 좋았던 것은 조금 넓었다
다른 3성급 일본호텔들에 비해 넓어서 좋았다
욕실은 뭐 그다지 좋지는 않지만
뭐 이정도면 평타인 듯 하다

플럼화장실



​​#화장실

욕조가 있었지만, 생각보다 작았고
화장실은 조금 낡은 느낌이 낫다
하지만 심할 정도로 그런 것은 아니고
지어진지 좀 되서 구조가 좀 낡은 것 뿐이다
그리고 안에는 각종 세면도구와 함께
입욕제도 준비되어 있었고
무엇보다 타올이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 좋았다

플럼레스토랑



​​#아침조식

플럼호텔에서는 1층에 있는
카페 타바고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다
조식의 종류는 총 6가지다
뷔페식이 아니라 이 중 골라서 먹는 방식이다
조식리뷰는 나중에 올릴 것이다
조식의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하진 않다
1,500엔 정도였다
저녁때는 호텔투숙객에 한해
호텔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 같았다

플럼앞

플럼편의점



​​#요코하마호텔추천

다른 건 몰라도 역과 가까운 위치에 있다는 점
그리고 편의점이 바로 옆에 있다는 점은
정말 어느 곳보다 큰 메리트 인 듯하다
개인적으로 일본 여행을 할 경우
정말 좋은 호텔보다는 3성급의 저렴한 호텔을 주로 이용한다
3성급을 이용해도 뭐 큰 문제가 없고
호텔에서 생각보다 있는 시간이 없기 때문이다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지만
요코하마에서 편히 쉬고 싶다면 플럼호텔도
추천하는 바이다


구글맵 플럼호텔 위치보기


점포명 : Hotel Plumm (호텔플럼)

주소 : 〒220-0004 神奈川県横浜市西区北幸2丁目9−1

전화번호 : 045-314-3111

영업시간 : 연중무휴

추천도 : ★★☆☆


<지난포스트보기>

2018/12/21 - [일본] - 유후인 온천/유후인 여행/거리모습(湯布院温泉/旅行)

2018/12/22 - [일본] - 일본온천료칸여행/일본온천마을/유후인산코엔/투숙후기(日本温泉町/山光園)

2018/12/23 - [일본] - 유후인 산코엔 료칸 가이세키정식(湯布院山光園會席料理)

2018/12/24 - [일본] - 유후인맛집/유노츠보거리/유후인먹거리/금상고로케(湯布院/湯の坪街道/金賞コロッケ)

2018/12/25 - [일본] - 하카타맛집/텐진맛집/솔직후기/텐진규카츠(博多おいしい店/天神おいしい店)

2018/12/31 - [일본] - 요코하마 라면 박물관/신요코하마 라멘박물관(横浜ラーメン博物館)

2018/12/13 - [일본] - 교토여행/교토타워(京都/京都タワー)

2018/12/11 - [일본] - 도쿄에서오사카까지 신칸센가격/신칸센이용방법(新幹線値段/利用方法)

2018/12/15 - [일본] - 하카타역/하카타여행/후쿠오카여행(博多駅/博多旅行/福岡旅行)


보신글이 유익하셨다면 1초정도 걸리는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