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도넛/이쿠미마마/동물 도너츠(横浜美味しい店/イクミママの動物ドーナツ)

도넛


#일본디저트


일본 디저트는 정말 엄청나게 기술이 발달되어 있다

수많은 디저트를 보지만 정말 놀랍다

지금도 일본에 온지 꽤 됬지만

아직도 디저트의 비주얼과 맛은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이다

편의점의 수많은 디저트를 보면 드는 생각이

편의점이 이런 퀄리티가 가능하다니 라는 생각이 들 정도다


일본의 제과제빵 기술은 세계에서도 최고를 자랑한다

일본의 디저트들은 그냥 단순한 먹는 즐거움이 아니라

보는 즐거움도 곁들어 기분을 좋게 해준다


스위트캘린더


#스위트캘린더


우연히 요코하마역을 지나가다가 보게 된 도너츠매장

요코하마역안에 있는 팝업매장인듯하다

진짜 이름은 이쿠미마마노도우부츠도나츠

생각보다 좋은 매장이었다

좋은 매장이었다기 보다는 조금 맛과 청결에 신경쓴 브랜드 같다

공장에서 만드는 것이 아닌

수제로 만들기때문에 가격도 좀 비싼 편이었지만

맛은 보장한다

그만큼 정성스럽게 만들었으니 맛은 당연한거 아니겠는가


동물도넛

동물도나츠


#동물도너츠


정말 종류도 다양하다

동물이란 동물은 다 모티브해서 모양을 만든 듯하다

그리고 신기했던건 그 도너츠마다 이름이 다 있다

무슨 펫도 아니고 이름을 다 지어 놨는지

예를 들면 그냥 펭귄 도너츠가 아니라 펜짱 이런식으로 지었다


귀와 손모양을 어떻게 표현 했을지 궁금했는데

먹어보니 그 비밀을 알 수 있었다

그 비밀은 바로 아몬드

아몬드를 도너츠 반죽에 꼿아 표현했다

아 이건 먹기도 아까웠다

그리고 먹을 때는 머리를 먼저 먹어야하는지

왠지 난감했다

조금 도너츠가 아플꺼 같은 이상한 생각이 들었다


동물도나츠종류

동물도넛종류


#동물도너츠 종류와 한정판매


아 이렇게 귀여운 도너츠를 어찌 먹을 수 있을까

한정판매를 하는 도너츠도 있었다

크리스마스에는 산타를 할로윈에는 호박 귀신을

계절마다 그 계절에 맞는 과일을 이용해 만든 도너츠도 있다

참 이런거 보면 일본은 하나를 만들더라도 정성을 들이는 것 같다

아 잼같은 특수상품들도 같이 판매하는 듯하다


가격은 대체적으로 310엔이지만 조금 비싼 것도 있다

멧돼지도 있고, 호랑이도 있고, 펭귄도 있고,

여우, 강아지, 앵무새, 토끼, 양, 팬더 등 정말 종류가 다양하다

뭐 여기는 맛보다는 가장 귀여운걸 고르는게 가장 편하다


동물도너츠팜플렛

이쿠미마마


본점은 모토스미요시(元住吉)에 있다

인스타그램을 보니 케이크도 주문 가능했던 걸로 안다

비록 요코하마의 팝업매장에서 만난 동물 도너츠 였지만

맛있었고, 보기에도 좋았다

다른 곳에 매장이 있는 것 같지는 않았다

가서 직접 보고 맛보는 것도 좋을 거라 생각한다

특별한 경험이니까말이다


이쿠미마마의 동물도너츠 사이트보기


장 소 명

 イクミママのどうぶつドーナツ

주 소

 〒211-0025 神奈川県川崎市中原区木月3丁目6−18

전화번호

 044-434-3640

운영시간

 10:00 - 20:00

추 천 도

 ★★


보신글이 유익하셨다면 1초정도 걸리는 공감♡ 부탁드립니다